BOARD

subject 로이체, 데스크테리어족 노린 ‘스누피 피규어 마우스’ 출시
date 2023-07-14




집이나 개인 공간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데스크테리어에 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로이체는 사무실 책상을 꾸미고 싶은 욕구에서 비롯된 '데스크테리어족'을 타겟으로 스누피 피규어 마우스를 출시했다

일상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스누피' 캐릭터를 활용하여 만든 '스누피 피규어 마우스'는 스누피가 침낭 속에 들어있는 컨셉으로 디자인 되었다. 귀여움에 인체공학적 설계까지 더해 완벽한 그립감을 자아낸다.

직장인의 다양한 생활 환경 범위에 맞춰 PC, 노트북, 태블릿 PC, 스마트폰까지 멀티페어링 모드로 손쉽게 연결 및 전환이 될 수 있게끔 활용성 높게 제작되었다.

스누피 피규어 마우스는 로이체프렌즈 공식 몰,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피너츠에 관하여
피너츠의 캐릭터와 관련 지식재산권은 와일드브레인 주식회사가 41%,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일본)가 39%, 찰스 슐츠가에서 20%를 소유하고 있다. 찰스 슐츠가 1950 년 7 개의 신문에 피너츠를 처음 연재하기 시작한 후로, 찰리 브라운, 스누피 그리고 다른 피너츠 갱들은 대중문화에 지울 수 없는 한 획을 그었다. 피너츠 브랜드를 사랑하는 다양한 연령의 소비자들은 이제 놀이공원 어트랙션, 문화 행사, 소셜 미디어 및 다양한 포맷으로 준비된 코믹 스트립과 Apple TV+를 통해 단편 피너츠 쇼와 장편 스페셜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천 개의 소비자 제품과 디지털에 이르는 다양한 형태로 피너츠를 만날 수 있다. 2018 년, 피너츠는 차세대 학생들의 STEM 교육과 우주 탐험에 관한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NASA 와 함께 다년의 우주 개발 협약 채결하였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