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subject 로이체, 겨울철 실내 건조 타파 … ‘미니언즈 욕조 가습기’ 출시
date 2023-12-13




로이체가 ‘미니언즈 욕조 가습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니언즈 대표 캐릭터 밥(Bob)이 팀(Tim)과 함께 거품 목욕을 하는 듯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건조한 계절 실내 공기를 촉촉하게 바꿔줄 ‘미니언즈 욕조 가습기’는 550ml 대용량으로 데일리 가습기로 활용 가능하다. 급수 방식은 두가지가 있어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미니언즈 욕조 가습기의 덮개가 있는 채로 급수하거나 덮개를 열고 급수하면 된다. 팀 피규어가 동봉되어 있어 더욱 귀엽게 연출 가능하다.

미니언즈 욕조 가습기는 연사 모드, 인터벌 모드 기능이 있어 습도에 따라 원하는 분사 모드로 조절 가능하다. 연사 모드는 연속 분사 되는 기능이다. 버튼 1회를 누르면 화이트 LED가 ON 되며 기능이 작동된다. 인터벌 모드는 6초 분사 후 6초 정지를 반복하는 기능이다. 버튼 2회를 누르면 화이트 LED가 깜박이며 기능이 작동된다.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 적합한 미니언즈 욕조 가습기는 본체에 USB 단자, C타입 단자가 내장되어 있어 미니언즈 욕조 가습기를 통해 충전 혹은 연결이 가능하다.

미니언즈 욕조 가습기는 로이체프렌즈 공식 몰,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첨부파일